보이넥스트도어, 팝업 뜬다…팬들과 깜짝 만남

김선우 기자 2024. 4. 19. 16: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팝업에 뜬다. 그들이 준비한 첫 오프라인 이벤트 공간이 문을 열었다.

지난 15일 미니 2집 'HOW?'로 돌아온 보이넥스트도어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공간 '보이넥스트도어 그라운드 인 더현대(BOYNEXTDOOR GROUND in THE HYUNDAI')를 오픈했다. 이 행사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 그라운드(BOYNEXTDOOR GROUND)'는 프로모션 스토어·홀로그램존·디지털 밋앤그릿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더현대 서울 3층에 위치한 프로모션 스토어는 새 앨범 및 타이틀곡 '얼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와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신보의 핵심 키워드인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프로모션 스토어 내 포토존에는 신곡 뮤직비디오에 나온 태양 모형이 설치돼 있어 팬들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머치(Merch) 존에서는 '하우?(HOW?)' 음반과 응원봉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공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홀로그램존에서는 실감형 콘텐츠 통신 플랫폼 '프로토홀로그램'을 활용해 실제 멤버들과 같이 촬영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디지털 밋앤그릿'은 19~21일 오후 1·4·7시에 가로 33m, 세로 6m 크기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7층)를 통해 상영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영상이 약 20분간 송출되며, 이는 더현대 5층 중앙에 조성된 사운즈 포레스트 주변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19일 오후 7시에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디지털 밋앤그릿' 현장을 직접 찾아 원도어(팬덤)와 인사를 나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