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6월 체조경기장 입성…오늘(19일) 데뷔 10주년 콘서트 예매

황혜진 2024. 4. 19.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AKMU(악뮤/이찬혁, 이수현)가 데뷔 10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를 연다.

AKMU 10주년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는 4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최근 전국투어 'AKMUTOPIA'를 마친 이들은 공식 팬덤명 'AKKADEMY' 공표에 이어 서울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데뷔 10주년 열기를 고조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YG

[뉴스엔 황혜진 기자]

남매 듀오 AKMU(악뮤/이찬혁, 이수현)가 데뷔 10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를 연다.

AKMU 10주년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는 4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이번 일반 예매는 공식 팬클럽 AKKADEMY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했던 선예매와는 달리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폭넓은 대중성으로 음악팬들의 탄탄한 신뢰를 받고 있는 이들인 만큼 티켓팅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AKMU의 10주년 콘서트 '10VE'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앞선 전국투어 'AKMUTOPIA' 여운과 감동을 새롭게 잇는 기회인 데다 작년 서울 콘서트 대비 한층 커진 스케일을 예고해 주목된다.

앞서 YG 측은 "AKMU가 그간의 음악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사랑을 가득 담은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오랜 시간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눠온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특별하고 색다른 이야기로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번 공연의 무드를 엿보게 해 기대감을 키웠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겨진 엠블럼, 그 주위를 수놓은 화려한 잎사귀들이 인상적. 팬들과 함께 확장하고 채워 나가는 AKMU의 세계관을 떠올리게 해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2014년 데뷔한 AKMU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특유의 독창적 감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전국투어 'AKMUTOPIA'를 마친 이들은 공식 팬덤명 'AKKADEMY' 공표에 이어 서울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데뷔 10주년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8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