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11자 복근과 등근육 선명한 몸매·부기 관리법 “식단이 가장 중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최근 매거진 하퍼스바자 채널에는 '자기 관리의 신, 설현의 '관리의 정석'의 수업을 시작합니다! 덜 붓는 법, 추천하는 홈트는 무엇?'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설현은 부기를 빼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최근 매거진 하퍼스바자 채널에는 '자기 관리의 신, 설현의 '관리의 정석'의 수업을 시작합니다! 덜 붓는 법, 추천하는 홈트는 무엇?'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설현은 부기를 빼는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했다.
설현은 "제가 별걸 다 먹어봤다. 근데 차랑 부기 빼는 걸 잘 챙겨 먹어야 하는 것 같다. 제일 중요한 건 물이다. 나트륨 배출을 해줘야 하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현은 "물을 많이 마시고 촬영 전날에는 (음식을) 좀 안 먹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메리카노를 벌컥벌컥 한꺼번에 마신다. 그 다음 화장실에 한 번 갔다 오면 부기가 쫙 빠져있다"고 자신만의 루틴을 공개했다. 또 설현은 부기 빼는 데 반신욕도 추천한다며 "오늘도 하고 왔다"고 밝혔다.
설현은 복근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운동보다는 식단이 가장 중요하다"며 "술, 특히 맥주는 절대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설현은 "하루에 5시간 운동하고 있다. 거의 클라이밍 선수로 활동하다시피 하고 있다"며 취미인 클라이밍에 빠져있다고.
설현은 "다이어트를 따로 하지 않는다. 하루에 5시간씩 운동을 하니까 살이 쑥쑥 빠져서 마음껏 먹는다"고 이야기했다. 클라이밍은 일반적으로 1시간가량 운동했을 때 약 600㎉를 소모할 정도로 에너지 소모량이 높은 편이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이범수 입 다물어” 이윤진 분노, 子에게 차단 당했나 “아빠 제발” 절절한 딸 카톡까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채시라 50대 취향저격 슬링백 슈즈→이소라 “언니 발에 딱 어울리는 슈즈”
- 女팬과 술자리? 유영재 선우은숙과 이혼 후폭풍, 잡음+하차 요구 거세져 [종합]
- 19기 정숙→영수·영호, 방송 물 먹었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촌장엔터TV)
- 최예빈, 끈 비키니 입고 개미허리 뽐내며 외출‥김소연 딸 잘 컸네
- “난임 주사기 91개” 난임 극복→건강한 임신 박수홍♥김다예,김승현♥장정윤
- ‘검사♥’ 김원준 독박육아에 핼쑥, 딸은 13㎏ 소아비만 걱정(아빠는 꽃중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