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늘(19일) 데뷔 13주년 팬송 공개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3주년 기념 팬송을 공개한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3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 (기억, 그 아름다움)'(웨잇 미 데어)를 발매한다.
데뷔 13주년 기념일 당일에 공개되는 'Wait Me There'에서 에이핑크의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3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 (기억, 그 아름다움)’(웨잇 미 데어)를 발매한다.
‘Wait Me There’는 에이핑크가 지난 13년간 팬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준비한 노래다. 멤버들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컬,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 통기타 루프가 어우러져 따스하고 산뜻한 정서를 전달한다.
또 리더 박초롱이 단독 작사를 맡아 에이핑크의 진심을 편지를 써 내려가듯 풀어냈다. 힘든 순간에도 같이 웃음꽃을 피우고 힘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시들지 않을 아름다운 기억, 앞으로도 함께일 시간에 대한 바람을 담았다.
데뷔 13주년 기념일 당일에 공개되는 ‘Wait Me There’에서 에이핑크의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매년 데뷔 기념일을 팬송으로 특별하게 축하해온 에이핑크가 올해도 그 약속을 지킨다. 멤버들의 이야기이자 모두를 위한 위로를 담은 ‘Wait Me There’가 팬들은 물론 국내외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전망이다.
K-POP 대표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가 올해 첫 완전체 신곡 ‘Wait Me There’를 선보인다. 지난해 미니 10집 ‘SELF’(셀프), 크리스마스 시즌송 ‘PINK CHRISTMAS’(핑크 크리스마스)를 발매하고, 현재 다채로운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변치 않는 팀 시너지로 데뷔 13주년을 뜻깊게 맞이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새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Wait Me There’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정, “외도 10번 이상 포착, 매번 잡으러 가” 공감+경악 (탐정들의 영업비밀)
- 김병만 “정글서 벌고 정글을 샀다”…뉴질랜드 집 공개 (신랑수업)[TV체크]
- 하이브, ‘뉴진스母’ 민희진 사임 요구…감사권 발동 [공식입장]
- 이상민, 빚 스트레스 컸나…“경도 인지장애 진단” 충격 (미우새)[TV종합]
- 안은진, 수트도 완벽 소화 (종말의 바보)[DA포토]
- 김종민, ‘♥11세 연하 여친’ 사진 공개…난리난 미모 (미우새)
- 박미선 “성과 따라 결정한다고…” ‘해투’ 패널 당시 심정 고백 (조동아리)
- ‘80억 CEO’ 현영 수영 선수 딸 공개…엄마 닮아 우월한 기럭지 (가보자GO3) [TV종합]
- 이순재, 공연 추가 취소…“휴식 필요, 회복에 집중할 것” [전문]
- 제니 ‘Mantra’ 공개…“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