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타임슬립 장기용→하늘 나는 수현에 천우희 깜짝

박수인 2024. 4. 19. 0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하늘을 나는 비행 능력을 가진 복동희.

아무런 능력은 없지만 비밀스러운 복이나(박소이 분)까지.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3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복씨 패밀리의 비밀을 탐색하는 도다해(천우희 분)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꽃바구니를 든 도다해가 찾아간 곳은 복씨 패밀리의 저택이다. 복만흠(고두심 분)의 환대와 달리 복귀주(장기용 분)의 무심하고 못마땅한 시선에 도다해는 어색함이 폭발한다. 여기에 “우리 가족이 원래 다 이렇지는 않아요. 한 군데씩 고장 나서 이 지경이 된 거지”라는 복동희(수현 분)의 의미심장한 한마디는 그를 더욱 긴장케 한다.

본격적인 복씨 패밀리 탐색에 나선 도다해의 모습도 포착됐다.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복귀주, 꿈을 통해 미래를 보는 예지몽 능력자 복만흠. 하늘을 나는 비행 능력을 가진 복동희. 아무런 능력은 없지만 비밀스러운 복이나(박소이 분)까지. 보고도 믿기 힘든 초능력 가족의 존재를 알게 된 도다해는 혼란에 빠졌다.

도다해가 버텨내기에 복씨 집안은 만만치 않았다. 도다해의 행동을 간파하는 듯한 복이나부터 의뭉스러운 복동희, 그리고 “틀림없어요. 우리가 잃어버린 능력을 되찾아줄 구원자야”라는 복만흠의 말은 ‘수상한 침입자’ 도다해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무언가 놀라 줄행랑 치는 도다해의 모습은 복씨 패밀리에서 벌어질 일들을 궁금케 한다. 과연 도다해는 복씨 패밀리의 잃어버린 능력을 되찾아줄 구원자일지, 침입자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5월 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