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닮은” 브래드 피트 여친, B 펜던트 목걸이 착용 “행복한 일상”[해외이슈]

곽명동 기자 2024. 4. 19.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60)의 여친인 아니타 코 주얼리 브랜드 부사장 이네스 드 라몬(34)이 B 펜던트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이 목격됐다.

18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의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48)를 닮은 드 라몬은 LA에서 외출하는 동안 B 펜던트 목걸이를 드러냈다. 이 목걸이는 브래드 피트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복근이 돋보이는 몸에 꼭 맞는 흰색 크롭탑을 입은 드 라몬은 빛바랜 데님과 갈색 가죽 부츠를 매치했다. 또한 회색 후드티와 보온병을 들고 긴 갈색 머리가 바람에 휘날리는 모습을 보였다.

드 라몬은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41)와 2022년 9월 이혼한 뒤 곧바로 피트와 열애를 시작했다.

이들은 현재 LA의 한 저택에서 함께 동거하는 중이다.

한 소식통은 “피트는 드 라몬의 곁에 있을 때마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고 전했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게티이미지코리아

한편 피트는 현재 졸리와 미성년 자녀의 양육권과 프랑스 포도밭 지분 매각을 둘러싸고 소송을 진행 중이다. 

졸리는 최근 2016년 전부터 피트에게 신체적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매덕스(22), 팍스(20), 자하라(19), 샤일로(17), 쌍둥이 비비안과 녹스(15)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