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송범근 연상연하 스타 커플이 선택한 커플링은?[누구템]

신수정 2024. 4. 19.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와 스포츠 스타의 커플이 탄생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수 이미주와 축구 선수 송범근이 그 주인공이다.

이미주는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만나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템을 한 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의 오른쪽 중지에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가 자리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9년 첫 선보인 까르띠에 컬렉션
클래쉬 드 링…360만원 가량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가수와 스포츠 스타의 커플이 탄생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수 이미주와 축구 선수 송범근이 그 주인공이다. 이미주는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만나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템을 한 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다.

이미주와 송범근의 일상 데이트 모습. (사진=이미주, 송범근 인스타그램)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사진=까르띠에 홈페이지)
사진에는 요코하마 번화가에 방문한 두사람이 각각담겼다. 하지만 같은 장소에서 같은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함께 데이트를 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오른쪽 중지에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가 자리잡고 있다.

두 사람의 커필링은 까르띠에 브랜드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 링’ 화이트 골드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까르띠에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로듐 도금 화이트 골드 셋팅이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약 366만원 수준이다.

이미주의 평소 사복 패션은 편안한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을 보여준다. 이에 무신사는 간판브랜드가 총출동한 봄 아우터 캠패인인 ‘24 스프링 브랜드 빌보드>에 모델로 채용하기도 했다.

(사진=이미주 인스타그램)

이미주가 착장한 아우터는 트릴리온 워셔블 아란 케이블 후드 집업 니트다. 널널한 후드로 여유로운 실루엣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베이직한 캐주얼 무드를 표현한 상품이다.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단품이나 이너로 매칭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하의는 크랭크 캉캉 프릴 미니 스커트 블랙이다. 가격은 78000원이다.

사진=이미주 인스타그램)
또 다른 착장 사진에는 편안한 청자켓과 후드를 매치했다. 제품은 1933스튜디오의 스몰 로고 빈티지 워싱 데님 자켓 라이트블루다. 소재는 면 100%로 이뤄졌으며 소매 라인에 스몰 로고 자수포인트가 그려져 있고 2WAY 지퍼로 실용적이고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정면엔 플랫 포켓과히든 스냅 구성으로 실용적이고 깔끔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한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