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EP.6 음원 발매···신해솔 ‘미인’ 포함 5곡

손봉석 기자 2024. 4. 18. 2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캡처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여섯 번째 음원이 발매된다.

전국의 길거리 심사위원단이 ‘싱어게인3’ TOP 7의 무대를 직접 심사하는 신개념 로드 버스킹 쇼 프로그램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EP.6 음원이 18일 공개가 됐다.

EP.6에는 신해솔 ‘미인’, E.Jel(이젤)의 ‘Hug’, 홍이삭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홍이삭, leejean(리진)의 ‘Missing You’, 소수빈, E.Jel(이젤)의 ‘세월이 가면’까지 총 5곡이 수록되었다.

신해솔의 ‘미인’은 신해솔이 자신의 음악을 들어주고, 행복해하는 팬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싶은 소망을 담아 부른 곡이다. 신해솔의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가창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E.Jel(이젤)은 원작자 박창현의 손에 의해 재해석된 동방신기의 ‘Hug’를 선보였다. 시원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E.Jel(이젤)만의 풋풋한 사랑 고백을 전한다.

홍이삭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이선희 15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을 홍이삭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재해석해 가창한 곡이다.

이삭과 leejean(리진)의 듀엣곡 ‘Missing You’는 남성 듀오가 부른 하나의 이야기가 담긴 이별 노래를 남녀 각자의 입장에서 들려준다. 지나간 인연을 그리워하는 애잔한 마음을 담아 더 다채로운, 여러 색과 감정을 선사한다.

마지막 트랙, 소수빈과 E.Jel(이젤)의 ‘세월이 가면’은 소중한 사랑을 기억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창한 곡으로, 두 사람의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EP.6 음원은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