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이브와 함께한 웨이브뮬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 태평양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웨이브뮬(WAVEMULE)' 캠페인을 19일 공개한다.
웨이브뮬은 푸마의 여름 프랜차이즈 '웨이브(Wave)' 제품 라인을 뮬 형태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슈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 태평양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웨이브뮬(WAVEMULE)' 캠페인을 19일 공개한다.
웨이브뮬은 푸마의 여름 프랜차이즈 '웨이브(Wave)' 제품 라인을 뮬 형태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슈즈다.
기존 '웨이브 플립(Wave Flip)'의 미드솔, 아웃솔 영역의 '웨이브 라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뮬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약 5㎝ 높이의 플랫폼 형태 미드솔은 키높이 효과를 제공하며 밀도가 향상된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를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우수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내측에 통기성을 위한 구멍이 있어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탈착이 가능한 소프트폼(SOFTFOAM+) 인솔을 함께 제공해 평상시에는 보다 편안하게, 우천시에는 인솔을 제거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연출 가능하며 화이트,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푸마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푸마를 대표하는 여름철 프렌차이즈인 '웨이브' 시리즈는 2021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에 맞춰 우수한 착화감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푸마)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파 파월'에 가상자산 추락…반감기 D-3 비트코인 운명은
- [단독]국민에 헌신한 경찰견, 앞으로 `동물 현충원`에 묻힌다
- 도로 ‘7만전자’ 우려에도…“여전히 싸다”
- 총리에 김한길·비서실장 장제원…내일 발표할 듯
- 102만원부터 시작한 화웨이 새스마트폰, 1분만에 ‘품절’
- 폭주하는 거야…'尹 거부권 1호' 양곡법, 다시 본회의 오른다
- 尹, 검사·정치 선배 홍준표에 SOS…국정 위기 속 '구원투수' 될까(종합)
- 이슬람 사원 짓겠다는 유튜버...“성폭력 과거 알라에 회개”
- ‘음주사고로 은퇴’ 유연수 “가해자 사과 없어…합의 연락만 받아”
- 이미주·송범근 열애 인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