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로 티낸 이미주♥송범근, 가수·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종합]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4. 18. 1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30)가 3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27)과 목하 열애 중이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1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미주와 송범근이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미주가 송범근과 열애 중"이라며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보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기도 했다"고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주, 송범근. 사진l안테나, 연합뉴스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30)가 3살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27)과 목하 열애 중이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18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미주와 송범근이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미주가 송범근과 열애 중”이라며 “J리그에서 뛰고 있는 송범근을 보기 위해 일본 요코하마로 건너가기도 했다”고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열애설이 불거진 뒤, 일각에서는 이미주와 송범근이 럽스타그램을 하며 열애를 티냈다는 추측을 내놨다.

실제 두 사람의 SNS에는 일본의 음식점에서 같은 음식을 먹고 있는 모습, 돌고래 풍선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등 같은 장소로 추측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이 여러 장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 송범근. 사진l이미주, 송범근 SNS 캡처
새로운 가수,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요”, “예쁘게 만나시길 바라요”, “미주 첫 공개 열애 응원할게요” 등 축하를 보냈다.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뚠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1년에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 유재석 이효리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K리그1 전북 현대와 올림픽 대표팀 주전 수문장으로 활약한 송범근은 지난해부터 J리그 골키퍼로 활약 중이다. 지 시즌 J리그1 무대에서 26경기를 소화했으며, 한 경기 평균 세이브 4.0개로 전체 3위에 랭크됐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