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가장 어려운 '신화' 레이드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고난도 레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된 신화 레이드는 기존보다 한 단계 높은 난도의 레이드로 강력한 보스 '어비시스'가 등장한다.
신화 레이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대의 주화와 순위별 칭호, 빛나는 무기, 크리스탈 등이 클리어 보상이다.
신화 레이드 클리어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전설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고난도 레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된 신화 레이드는 기존보다 한 단계 높은 난도의 레이드로 강력한 보스 '어비시스'가 등장한다. 반드시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맺고 공략해야 하며, 시즌 기간 내에 클리어 시 PvP에 유리한 신규 장비 '빛나는 신화 장비'를 얻는다.
신화 레이드 '어비시스'는 클리어 순서에 따라 별도 보상이 지급된다. 레이드 시즌 종료가 가까워질수록 클리어를 돕는 추가 버프가 참가자에게 제공된다. 신화 레이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대의 주화와 순위별 칭호, 빛나는 무기, 크리스탈 등이 클리어 보상이다.
기존에 3인 파티로 진행되던 영웅 레이드는 싱글 플레이로 변경됐으며, 일반 모드와 랭킹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일반 모드는 별도의 순위 없이 높은 클리어 보상량이 제공된다. 보다 난도 높은 전투가 펼쳐지는 랭킹 모드에서는 순위에 따라 빛나는 신화 무기 상자와 크리스탈 등이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백야 소환'도 진행된다. 해당 소환은 '백야의 소환서'로 실시할 수 있으며, 200회 실시하면 마일리지로 확정 픽업 소환수를 받는다. 픽업 소환수는 일정 기간마다 바뀌며, 오는 5월 8일까지 빛 속성 팔라딘과 어둠 속성 웅묘무사 2종 픽업이 이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 신화 레이드 클리어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전설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전개된다. 5성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맵 '도전의 정원'이 오는 5월 8일까지 실시된다.
발키리 전설 아티팩트 픽업이 시작됨에 따라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 사용 횟수 별 보상을 주는 '마구마구 은색의 아티팩트 소환' 이벤트도 오는 5월 16일까지 이어진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