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3세 태인 이상현 대표, 파리올림픽 선수단 부단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 3세인 이상현 태인 대표가 2024 파리 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부단장에 선임됐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7월 개막하는 파리 올림픽 한국 선수단에 대한하키협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상현 태인 대표가 선임됐다.
이 대표는 "아시안게임에 이어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단 부단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S그룹 3세인 이상현 태인 대표가 2024 파리 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부단장에 선임됐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7월 개막하는 파리 올림픽 한국 선수단에 대한하키협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상현 태인 대표가 선임됐다. 이로써 이 대표는 지난해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연속으로 선수단 부단장직을 맡게 됐다.
이 대표는 "아시안게임에 이어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단 부단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상현 대표는 외할아버지 고(故) 구태회 LS전선 명예회장(전 대한역도연맹 회장), 아버지 이인정 아시아산악연맹회장(전 대한산악연맹회장)에 이어 한국체육계 사상 최초로 3대째 올림픽 종목단체장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흔들리는 건설업"…더 큰 위기 올까 '노심초사'
- 삼성전자, 美 보조금 '9조원' 받아…"예상 크게 뛰어넘었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조국 상고심', 전원합의체 회부 될까
- 국과수, 가수 박보람 사망 관련 1차 소견 전달…"사인 미상"
- '170억대 사기' 맘카페 운영자 "10년 길다" 항소에…검찰도 "형량 적다"
- "2만원 치킨 팔면 1600원 남아"…자영업자는 '배달앱 소작농'
- 태영건설 1조원 자본확충…대주주 지분 60%로 오른다
- 외환 당국, 환율 구두 개입…"경계감 갖고 예의주시"(상보)
- "텔레그램으로 살인 공모"…'파주 호텔 사망' 남성 2명, 계획 범행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