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덱 대세 될까?' 세븐나이츠 키우기, (구)사황 '카르마' 등장... 어떤 영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나이츠 세계에 또 한 번 사황이 찾아온다.
18일,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르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길드전'이 추가됐다.
또한 길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한 길드 포인트로 획득 가능한 레이첼 레전드 코스튬이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vs30 PvP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신규 영웅 ‘아멜리아’, ‘스페셜 던전 보스 거대 거미’ 등 추가
(MHN스포츠 이솔 기자) 세븐나이츠 세계에 또 한 번 사황이 찾아온다.
18일,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르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르마는'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의 생존력과 화력을 동시에 강화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카르마는 액티브 스킬을 통해 아군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 일정 비율만큼 실드를 제공하고 적에게는 '업보' 디버프를 부여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절망의 신선' 버프를 제공하며, 해당 버프 효과를 받는 동안 '업보' 디버프에 걸린 대상을 공격 시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유저들은 "방어 덱 메타가 돌아오나?", "뒷라인 보호에 좋겠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냈다. 특히 악몽 등의 스테이지에서 뒷라인이 쓰러지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좋은 좋은 카드라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와 길드간의 PvP 콘텐츠로 진영에 배치된 상대 길드원과 30vs30 전투를 통해 종료 시점까지 더 많은 파괴 점수를 획득하는 길드가 승리한다. 최소 20명 이상의 길드원으로 구성된 길드만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신규 성장 콘텐츠인 '엠블럼'의 강화 재화 '명예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한 길드 포인트로 획득 가능한 레이첼 레전드 코스튬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아멜리아' ▲13601~14400 스테이지 ▲레전드 영웅 '세일럼'을 획득할 수 있는 '세일럼 챌린저 패스' ▲스페셜 던전 보스 거대 거미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전드 영웅 세일럼, 타라, 노아를 비롯한 각종 성장재화를 교환할 수 있는 '활기찬 마법사들의 카니발 이벤트'가 오는 5월 1일까지 열린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카르마', '아멜리아', '자하라', '나타'의 픽업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아찔한 노출 '역시 개그계 1티어 볼륨감'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최예빈, 끈 하나 달랑 비키니에 드러난 '국보급 힙라인'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파울볼 맞아 혼절했던 아이칠린 초원...결국 활동 중단[공식]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가수는 노래를,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한다...돈 받는 프로니까 [장기자의 삐딱선] - MHN스포츠 / 엔
- 뉴진스가 제시하는 올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화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사라진 작은딸' 김새론 결국...연극 복귀 무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