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 심슨 사건 피해자 유족, 460억원 보상금 받을 수 있나 [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OJ심슨의 피해자들이 보상금을 지급받는다.
OJ 심슨의 유언집행인인 말콤 라베른은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더 할리우드 리포터를 통해 "네바다 주 법에 따라 피해자 론 골드먼 유족에게 보상금이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말콤 라베른은 피해보상금을 요구하는 골드먼 가족에게 "O.J 심슨 사후에도 그를 모욕한다"고 말해 논란이 됐다.
결국 지난 2022년 골드먼 유족은 "O.J 심슨에게 단 한 푼의 보상금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고 OJ심슨의 피해자들이 보상금을 지급받는다.
OJ 심슨의 유언집행인인 말콤 라베른은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더 할리우드 리포터를 통해 “네바다 주 법에 따라 피해자 론 골드먼 유족에게 보상금이 지급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말콤 라베른은 피해보상금을 요구하는 골드먼 가족에게 “O.J 심슨 사후에도 그를 모욕한다”고 말해 논란이 됐다. 이에 말콤 라베른은 할리우드 리포터에 “유족들에게 한 말을 후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론 골드먼은 O.J 심슨의 전처 니콜 브라운 심슨과 함께 1994년 O.J 심슨에게 살해당한 인물이다.
O.J 심슨은 당시 부실한 수사와 여러 법망을 피해 무죄판견을 받았다. 그러나 1997년 니콜 브라운 심슨과 론 골드먼 유족들이 청구한 민사소송에서 패소해 3350만 달러(약 462억원)을 배상해야 했다.
O.J 심슨은 호화 변호인단을 꾸려 파산했다며 배상을 차일피일 미뤘다. 결국 지난 2022년 골드먼 유족은 “O.J 심슨에게 단 한 푼의 보상금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O.J 심슨은 지난 10일 전립선암으로 사망했다. 이후 그가 플로리다에 부동산을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유족들은 보상금 청구에 나섰다. 말콤 라베른은 유족의 행위가 고인을 모욕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됐고 이날 이를 철회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이경영, 김민종과 세차장 사업 동반자 됐다…법인명은 ‘영차’
- [단독] 박수진,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해지…국내 연예활동 사실상 은퇴?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김구라 “결혼 2번하는 과정 너무 힘들어..첫 번째에서 뿌리를 내리길”(아빠는꽃중년)
- “한국은 사창굴” 美배우 막말에 서경덕 교수 “망언 사과하라” 일침
- ‘이규혁♥’ 손담비, 이태원 신혼집 첫 공개..“침대 좁지 않아, 아직 신혼”(담비손)
- 달콤쌉쌀한 ‘선재 업고 튀어’ 해외서도 통했다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