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오, 피처링 라인업 역대급

장정윤 기자 2024. 4. 18.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비오(BE’O)의 두 번째 EP 피처링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비오의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타이틀곡 ‘밤새’를 비롯해 ‘우선순위’ ‘우연 (Feat. 김필선)’ ‘Selfish (셀피쉬) (Feat. 방예담)’ ‘Lavender (라벤더) (Feat. Paul Blanco)’ ‘우주 (Feat. BIG Naughty)’ ‘SORRY (쏘리)’ 등 비오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총 7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먼저 타이틀곡 ‘밤새’는 비오만의 개성 짙은 목소리, 힘 있는 드럼 비트와 이에 대비되는 몽환적인 멜로디가 담겼다. 또 ‘밤새’의 가사는 “밤새 너를 떠올리다 날 새 / 지독하게 떠오르네 / 이 밤에도 떠올랐네 / 살래 너 없이도 제발 살게”라는 라임이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각 트랙의 피처링 아티스트 김필선, 방예담, 폴 블랑코(Paul Blanco), 빅나티(BIG Naughty·서동현)의 파트는 공개되지 않았다. 비오와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비오는 ‘Affection’ 발매 하루 전인 오는 23일에는 음감회를 진행하고 팬들에게 신곡을 먼저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비오의 두 번째 EP ‘Affectio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