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모남희 키링' 콜라보 굿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단독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모남희는 최근 MZ세대를 대상으로 인기를 모은 키링 브랜드다.
보스와 모남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콜라보 굿즈 '미니프렌즈 코코아'는 기존 모남희 키링 미니 버전 한정 컬러로 복슬복슬한 브라운 털에 흰색 코가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QC 울트라 헤드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QC 울트라 이어버드 ▲QC 헤드폰 4가지 상품 중 1개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단독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모남희는 최근 MZ세대를 대상으로 인기를 모은 키링 브랜드다.
보스와 모남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콜라보 굿즈 '미니프렌즈 코코아'는 기존 모남희 키링 미니 버전 한정 컬러로 복슬복슬한 브라운 털에 흰색 코가 특징이다. 일상에 함께하는 헤드폰, 이어폰 케이스, 가방, 파우치 등 악세사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QC 울트라 헤드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QC 울트라 이어버드 ▲QC 헤드폰 4가지 상품 중 1개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단독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18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준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스, 인천공항 면세점에 체험형 청음존 열어
- 보스, 첫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보스, 이어커프 방식 오픈형 이어폰 출시
- "규제 사정권 밖이라지만"…AI 기본법 첫날, 책임 경계에 업계 '촉각'
- 금값 또 사상 최고치…골드만삭스·UBS "더 오른다"
- 카카오 CA협의체 구조 개편…투자·재무·인사 지원에 집중
- '어쩔수가 없는' 자동화…사람 사라진 풀무원 공장 가보니
- 올리브영 코앞 깃발 꽂는 신세계 '시코르'...전략인가 우연인가
- '토종 스타트업' 홀리데이로보틱스, 올해 휴머노이드 100대 양산
- 메모리 시장, 내년에도 좋다…연매출 '1천조원' 첫 돌파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