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 아트 제작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를 진행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는 실사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등 게임아트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오는 5월 2일까지 2주간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의 참가자를 접수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전 교육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 아트 분야에 대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를 진행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는 실사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등 게임아트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이번 1기에서는 스포츠 장르에 집중하며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인 야구 게임 라인업을 활용한 아트 제작 스킬을 전수한다.
컴투스 현직자들의 실무 강의와 함께 1대1 멘토링이 제공되고 우수 수료자들에게는 추후 컴투스 아트 직군의 우선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컴투스는 오는 5월 2일까지 2주간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컴투스 아트 캠퍼스 1기의 참가자를 접수한다. 선발 직무는 '캐릭터 모델러', '애니메이터', '배경 모델러'로, 학교나 직장 등에서 각 직무별 작업 경험이 있는 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된 지원자들은 오는 5월 27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7주에 걸친 교육에 참가하게 된다. 컴투스 아트 캠퍼스의 전 교육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흔들리는 건설업"…더 큰 위기 올까 '노심초사'
- 삼성전자, 美 보조금 '9조원' 받아…"예상 크게 뛰어넘었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조국 상고심', 전원합의체 회부 될까
- 국과수, 가수 박보람 사망 관련 1차 소견 전달…"사인 미상"
- '170억대 사기' 맘카페 운영자 "10년 길다" 항소에…검찰도 "형량 적다"
- 외환 당국, 환율 구두 개입…"경계감 갖고 예의주시"(상보)
- 태영건설 1조원 자본확충…대주주 지분 60%로 오른다
- "2만원 치킨 팔면 1600원 남아"…자영업자는 '배달앱 소작농'
- "텔레그램으로 살인 공모"…'파주 호텔 사망' 남성 2명, 계획 범행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