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순수, 올데이 스킨케어 라인 ‘데이 앤 나이트’ 크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백순수가 '데이 앤 나이트'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보희는 "밤낮으로 일하다보면 피부리듬이 깨질 때가 많은데 미백순수 데이 앤 나이트크림은 낮과 밤 따로 관리할 수 있어 확실히 효과적"이라며 "적지 않은 나이에도 피부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 바로 미백순수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백순수가 ‘데이 앤 나이트’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낮과 밤 피부변화에 따라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으로 성분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미백순수에 따르면 데이크림은 수분촉촉 레시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나이트크림은 회복탄탄 레시피를 적용해 피부탄력 회복과 영양공급에 효과를 줄 수 있다. 피부가 낮과 밤 전혀 다른 컨디션이라는 발상에서 개발이 시작된 제품으로, 하이드로셀이 핵심원료로 채택되어 하이엔드급 크림으로 완성됐다.
‘데이 앤 나이트’ 크림의 전속모델은 ‘접시꽃 당신’, ‘어우동’ 등으로 유명한 피부강자 중견 여배우 이보희가 맡았다. 1986년 나드리 화장품 모델 이후 30년 만인 2019년 미백순수 모델로 캐스팅된 이후 5년쨰 장기활동 중이다.
이보희는 “밤낮으로 일하다보면 피부리듬이 깨질 때가 많은데 미백순수 데이 앤 나이트크림은 낮과 밤 따로 관리할 수 있어 확실히 효과적”이라며 “적지 않은 나이에도 피부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이 바로 미백순수 덕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백순수는 기능성 화장품 ‘미백순수22’와 ‘미백순수25’를 런칭해 2년 여만에 3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에 전처 부모 무덤 몰래 ‘파묘’…유골까지 따로 숨긴 남편
- 노환규 前 의협회장 “간 보기 대마왕…대통령·남편으로서도 낙제”
- “태양의 후예2 찍는줄”…SDT 흑복 입은 BTS 뷔
- “되게 까다로우시넹^^”…신입사원이 사수에게 뱉은 말 [e글e글]
- 12년간 쿠웨이트에 숨어있던 30억 사기범, 3개국 공조로 체포
- 죽은 삼촌 명의로 대출받으려 시신 데리고 은행 간 조카
- 광주 실종 여중생, 이천서 찾았다…숙소 소개한 男 조사중
- 이윤진 “아이들 공포에 떨게한 이범수 모의 총포…자진 신고했다”
- 연습 도중 쓰러진 38세 연극배우, 장기기증으로 새 생명 주고 떠나
- “이 얼굴이 57세?”…‘초동안’ 1967년생 남성의 10가지 생활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