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국가산업대상 브랜드전략·주유소 부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은 2024 국가산업대상 브랜드전략과 주유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S-OIL은 △정유부문 △석유화학부문 △윤활부문이 조화된 균형 잡힌 사업 Portfolio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효율성을 높이고, 선제적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에쓰오일(S-OIL)은 2024 국가산업대상 브랜드전략과 주유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전략 부문에서 5년 연속, 주유소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가산업대상은 총 34개 부문에서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여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한다. S-OIL은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경쟁사보다 앞선 대규모 시설 투자, 체계적인 ESG경영,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았다.
S-OIL은 △정유부문 △석유화학부문 △윤활부문이 조화된 균형 잡힌 사업 Portfolio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효율성을 높이고, 선제적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배출 감축 로드맵을 수립했으며, 약 9조원 규모인 샤힌 프로젝트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탄소배출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S-OIL은 '고객은 회사의 존재 이유이자 목적이고, 고객만족은 회사가 추구하는 최고 가치'라는 원칙을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광고캠페인, 프로모션, 멤버십제도, 서비스·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흔들리는 건설업"…더 큰 위기 올까 '노심초사'
- 삼성전자, 美 보조금 '9조원' 받아…"예상 크게 뛰어넘었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조국 상고심', 전원합의체 회부 될까
- 국과수, 가수 박보람 사망 관련 1차 소견 전달…"사인 미상"
- '170억대 사기' 맘카페 운영자 "10년 길다" 항소에…검찰도 "형량 적다"
- 외환 당국, 환율 구두 개입…"경계감 갖고 예의주시"(상보)
- 태영건설 1조원 자본확충…대주주 지분 60%로 오른다
- "2만원 치킨 팔면 1600원 남아"…자영업자는 '배달앱 소작농'
- "텔레그램으로 살인 공모"…'파주 호텔 사망' 남성 2명, 계획 범행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