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모델로 라이즈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사의 환타는 슈퍼루키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는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으로 지난해 9월 데뷔부터 현재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앨범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멤버 별 다양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세대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환타 제로 오렌지향’이 슈퍼루키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급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라이즈’와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환타가 ‘라이즈’와 선보일 신선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사는 라이즈와 함께한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오는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에 전처 부모 무덤 몰래 ‘파묘’…유골까지 따로 숨긴 남편
- 노환규 前 의협회장 “간 보기 대마왕…대통령·남편으로서도 낙제”
- “태양의 후예2 찍는줄”…SDT 흑복 입은 BTS 뷔
- “되게 까다로우시넹^^”…신입사원이 사수에게 뱉은 말 [e글e글]
- 12년간 쿠웨이트에 숨어있던 30억 사기범, 3개국 공조로 체포
- 이윤진 “아이들 공포에 떨게한 이범수 모의 총포…자진 신고했다”
- “이 얼굴이 57세?”…‘초동안’ 1967년생 남성의 10가지 생활 습관
- 죽은 삼촌 명의로 대출받으려 시신 데리고 은행 간 조카
- 연습 도중 쓰러진 38세 연극배우, 장기기증으로 새 생명 주고 떠나
- 광주 실종 여중생, 이천서 찾았다…숙소 소개한 男 조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