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눈 피로·충혈 등 빠른 효과”…한미약품, 점안액 ‘눈앤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미약품이 눈의 피로와 침침함, 불쾌감을 완화해주는 다회용 점안액 '눈앤큐'(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10년 이상 약국가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인공눈물 '눈앤'의 확장 제품.
눈앤큐는 비타민B6와 콘드로이틴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눈앤큐(NunenQ)는 Quick의 'Q'에서 따온 제품명으로, 안질환 치료에 빠르고 효과적"이라며 "치료 및 청량 효과를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약품이 눈의 피로와 침침함, 불쾌감을 완화해주는 다회용 점안액 ‘눈앤큐’(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10년 이상 약국가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인공눈물 ‘눈앤’의 확장 제품. 기존 제품 주성분과는 다른 7가지 유효성분이 포함돼 눈의 염증이나 결막충혈, 눈꺼풀의 짓무름 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하드렌즈를 착용하거나 수영 후 눈의 불쾌감이 느껴질 때, 먼지나 땀이 눈에 들어가 가려운 경우에도 간편하게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눈앤큐는 비타민B6와 콘드로이틴을 포함하고 있다. 비타민B6는 눈의 피로 해소에, 콘드로이틴은 각막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강하지 않은 소량의 멘톨을 통해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는 상쾌함과 청량감을 준다고 한미약품은 밝혔다. 처방전 없이 소비자가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눈앤큐(NunenQ)는 Quick의 ‘Q’에서 따온 제품명으로, 안질환 치료에 빠르고 효과적”이라며 “치료 및 청량 효과를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세 맞아?” 20대로 오해받는 67년생男, 꼭 지킨 ‘10가지’ 습관
- “못해줘 미안한게 많아” 강승윤, 故박보람 먹먹한 추모…동료들 눈물속 영면
- 61세 양조위에 “또 상 받냐” 쓴소리한 69세 감독…“당신이나 은퇴해” 역풍
- 뮤지컬 배우 김환희 ‘몰카’는 산들 매니저…“일어나선 안 될 일, 책임 통감”
- 김흥국 “한동훈, 더 큰일 했으면…난 제자리로 돌아간다”
- “물에 빠진 이 동물, 설마?” 실화냐…어쩌다 이 지경까지 [지구, 뭐래?]
- 벌써 모기 나왔네?…모기 사라지면 행복할까요[취재메타]
- ‘블랙핑크’ 리사, 美 베벌리힐스 대저택 샀다…가격은?
- 연극배우 주선옥, 연습 중 쓰러져 뇌사…3명에 새 삶 주고 하늘로
- “오랜만이다, 기념으로 찰칵!” 요즘 귀해진 유리병 콜라…이게 친환경이라고?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