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주문~" 오늘부터 배민서 스타벅스 무료배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배달받을 수 있게 됐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스타벅스 입점을 맞아 스타벅스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민에서 스타벅스 주문 후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스타벅스 한집배달 배달비 무료 쿠폰을 매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뜰배달 주문 시 무료배달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스타벅스 입점을 맞아 스타벅스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30일까지 배민을 통해 스타벅스를 주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년 동안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년 내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주문 시 배달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집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배달비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배민에서 스타벅스 주문 후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스타벅스 한집배달 배달비 무료 쿠폰을 매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받으러가기' 버튼을 눌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하면 쿠폰이 지급된다.
배민을 통해 배달에 참여하는 스타벅스 매장은 전국 700여개 매장이다. 스타벅스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 중인 매장들이 입점하며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 스타벅스가 배달앱에 입점하는 것은 배민이 처음이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배달비 부담을 낮추고 스타벅스 배달을 시작하는 등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시장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기자 toyo@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이범수 모의총포 신고… 공포에 떨어" - 머니S
- [IPO스타워즈]'2차전지' 제일엠앤에스, 공모청약…글로벌 기업 거듭날까 - 머니S
- 이효리 인성 논란… 이소라 "무안 줬다고? NO" - 머니S
- "LH 아파트 살아요"… 국민 절반 '부정 인식' - 머니S
- 개미 울리는 '금투세' 청원 5만명 돌파… '한 달 임기' 국회 문턱 넘을까 - 머니S
- 지난해 크립토 윈터 버텨낸 코인거래소… 두나무만 '방긋' - 머니S
- '김민재 교체출전' 바이에른, 아스날 꺾고 준결승행… 4강 상대는 레알 - 머니S
- "손석구 제정신 아냐"… 홍석천, 장도연 향한 질투 폭발 - 머니S
- 커지는 중동 리스크… 전기·가스요금 인상 가능성↑ - 머니S
- '중동 리스크' 비트코인, 6만달러 붕괴… 반감기 앞두고 코인러 갈팡질팡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