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신규 인증 프로그램 'BAC 라운지 투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C 라운지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베이스캠프에 마련된 BAC 회원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북한산과 지리산, 앞으로 오픈할 청계산까지 베이스캠프 내 BAC 라운지는 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회원들의 산행 준비를 돕고 따뜻한 쉼터가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이 신규 인증 프로그램 'BAC 라운지 투어'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BAC 라운지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베이스캠프에 마련된 BAC 회원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이다. 산행에 필요한 정보와 물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BAC 어플리케이션 내 QR코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BAC 라운지 투어'는 현재 운영 중인 강북구 우이동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은평구 진관동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전남 구례군 성삼재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비롯해 하반기 오픈을 앞둔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청계산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장소를 방문 후 BAC 어플리케이션에 GPS 발도장과 포토존 촬영 사진을 업로드하면 인증지 별로 블랙야크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 BAC 코인이 자동으로 적립되며, 재인증시에도 100 코인을 지급한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모든 장소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북한산챌린지패치 세트 및 지도, 블키 인형 등을 경품으로 랜덤 제공한다. 같은 기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에서는 텀블러를 소지한 프로그램 인증자에 한해 커피를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또 12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BAC 라운지 방문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후 우수 피드를 선정해 BAC 다이어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BAC 라운지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AC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북한산과 지리산, 앞으로 오픈할 청계산까지 베이스캠프 내 BAC 라운지는 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회원들의 산행 준비를 돕고 따뜻한 쉼터가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일상화 시대 개막…한국 AI응용서비스 선도
- 전자주주총회 도입 '안갯 속'...상법개정안 통과 불확실
-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2030년 가동…착공기간 절반 줄여
- 배민, 오늘부터 스벅 배달 시작
- 삼성전자, 인도에서 2024년형 'AI TV' 신제품 공개
- 한미일 첫 재무장관회의…원엔 절하 공감대·RISE 통해 中과잉생산에 대응
- 삼성에피스, 美 '휴미라 시밀러' 1위 질주…가격전략 통했다
- 日 기시다, 尹에 방미 결과 설명..尹 “긴밀히 협력하자”
- “최대 명절이 최악으로”… 태국 '송크란' 물축제 중 200명 사망
- 새 아이패드 프로 코드명은?… “한국의 개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