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2024년 대국민 청렴·안전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네트웍스(대표 전찬호)는 지난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4년 대국민 청렴·안전 슬로건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찬호 대표는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을 활용하여 청렴 및 안전경영 실천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청렴·갑질근절·안전예방’을 위한 주제로 지난 2월 19일부터 3월 7일까지 18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직원 70명과 국민 657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슬로건은 심사과정을 거쳐 부문별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2건 등 총 12건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슬로건은 코레일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홍보하고, 전국 영업소에 슬로건 포스터를 배포하여 갑질 없는 청렴한 조직문화와 안전경영 실천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전찬호 대표는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을 활용하여 청렴 및 안전경영 실천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에 전처 부모 무덤 몰래 ‘파묘’…유골까지 따로 숨긴 남편
- 이윤진 “아이들 공포에 떨게한 이범수 모의 총포…자진 신고했다”
- “이 얼굴이 57세?”…‘초동안’ 1967년생 남성의 10가지 생활 습관
- 12년간 쿠웨이트에 숨어있던 30억 사기범, 3개국 공조로 체포
- 결혼 앞두고 휠체어서 우뚝 선 박위…송지은 “설렌다” 감격
- “비행기가 배처럼 떠다녀”…1년 치 비 12시간 만에 쏟아진 두바이(영상)
- 한국 여성 평균 엉덩이 둘레 38인치…日·中보다 커
- 김종인, 또 별의 순간 점쳐…“이준석 2027년 대선주자 가능성 농후”
- ‘552만’ 한국인 유튜버 “인천에 이슬람 사원 짓겠다”…계약서도 공개
- 블랙핑크 리사, 美 베벌리힐스에 54억 저택 구매…75억 성북동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