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본사 직영 ‘네이버 스토어’ 공식 오픈

손봉석 기자 2024. 4. 17. 2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콤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본사가 직영으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스토어를 공식 오픈,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 오픈한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펜 타블렛인 ▲원바이와콤, ▲인튜어스, ▲인튜어스 프로와 함께 액정 타블렛인 ▲와콤 원, ▲신티크, ▲신티크 프로 라인업까지 주요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펜 ▲펜심 ▲스탠드 ▲케이블 및 어댑터 등 타블렛 전용 액세서리까지 모두 판매된다. 구매자들은 네이버 스토어의 편리한 결제방식과 주문 과정 뿐만 아니라 와콤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에서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를 통해 주문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와콤은 네이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화)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티크 프로(17/22/27), ▲신티크(16/22), ▲와콤 원 패밀리, ▲인튜어스 프로, ▲인튜어스 블루투스 모델 등이며, 타블렛 구매 전 고객에게 구매 모델 전용 호환 펜심을 제공한다. 또한 와콤코리아 스토어 알림받기 동의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와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등으로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는 물론, ‘창작 경험’을 중심으로 한 유저 대상 프로그램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이미 타블렛 업계 유일 직영 서비스 센터 운영을 통해 독보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를 위한 작업 공간 서비스 ‘와콤 아트 스테이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