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슈스케' 인연 故박보람 추모 "못해줘서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강승윤이 요절한 故박보람을 애도했다.
17일 강승윤은 자신의 SNS에 과거 박보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강승윤과 박보람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참가 동기다.
강승윤은 현재 군복무 중임에도 박보람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하기 위해 휴가를 나와 '슈퍼스타K2' 동기 박재정, 로이킴, 허각 등과 함께 운구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너 강승윤이 요절한 故박보람을 애도했다.
17일 강승윤은 자신의 SNS에 과거 박보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추모글도 남겼다. "못해줘서 미안한게 너무 많다. 그래도 항상 예쁘게 웃어주던 우리 보람이. 나중에 다시 만나면 더 잘할게 그동안 부디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라고 애도를 표했다.
강승윤과 박보람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참가 동기다. 강승윤은 현재 군복무 중임에도 박보람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하기 위해 휴가를 나와 '슈퍼스타K2' 동기 박재정, 로이킴, 허각 등과 함께 운구를 도왔다.
박보람은 지난 11일 지인들과 모임 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부검 결과 타살 및 극단 시도 정황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오늘(17일) 오전 6시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장지는 강원도 춘천시 동산공원이다.
소속사는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로 얼굴을 알렸다. 톱11 본선까지 진출하며 준수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14년 '예뻐졌다'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알베르토 "남산 계단 코스 선택해서 결혼까지 골인" [소셜in]
- '원더풀 월드' 작가, 김남주와 부둥켜 안고 울었던 이유 [인터뷰M]
- 옥주현 "확 달라진 이미지로 컴플레인 받기도 했다"(행복한일)
- [포토] 비웨이브 제나, 요정 분위기
- [포토] 비웨이브 아인, 우유빛 피부
- [포토] 비웨이브 윤슬, 바비인형 분위기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