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13주년 기념 ‘아는 형님’ 출격... 6년만 찐남매 케미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3주년을 앞둔 그룹 에이핑크가 6년 만에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에이핑크는 지난 17년, 18년 두 번의 출연에 이어 형님들과 세 번째 만나게 된다.
어느덧 데뷔 13년 차를 앞둔 이들이 형님들과 다시 한번 보여줄 찐친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에이핑크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4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13주년을 앞둔 그룹 에이핑크가 6년 만에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에이핑크는 지난 17년, 18년 두 번의 출연에 이어 형님들과 세 번째 만나게 된다. 이들은 예상치 못한 다양한 무대와 개인기는 물론, 강호동과 김희철까지 당황하게 하는 입담으로 출연마다 큰 화제를 모았다. 어느덧 데뷔 13년 차를 앞둔 이들이 형님들과 다시 한번 보여줄 찐친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이 오랜만에 모여 전할 근황도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솔로 싱글 앨범 ‘BAD’로 돌아온 김남주, tvN ‘눈물의 여왕’에서 나비서 역으로 열연 중인 윤보미, JTBC ‘걸스 온 파이어’에서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정은지 등 여러 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에이핑크가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핑크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 에피소드는 4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