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팬미팅 투어 일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글로벌 인기 저변 확장의 기폭제가 될 첫 팬미팅 투어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5월 11·12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본격 글로벌 팬심 정조준에 나선다.
각국의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베이비몬스터의 무대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빠르게 마련된 셈이라 주목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표하고 차세대 K팝 걸그룹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각인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글로벌 인기 저변 확장의 기폭제가 될 첫 팬미팅 투어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에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SCHEDULE’를 게재했다. 전 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아시아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의 일정이 마침내 베일을 벗은 것이다.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5월 11·12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본격 글로벌 팬심 정조준에 나선다. 이어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일 태국 방콕으로 향한다.
각국의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베이비몬스터의 무대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빠르게 마련된 셈이라 주목된다. 특히 최근 음악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들인 만큼 이번 팬미팅 투어를 통해 선보일 무대에 큰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표하고 차세대 K팝 걸그룹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각인 중이다. 이 앨범은 일주일만에 40만 1287장 판매고로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 초동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타이틀곡 ‘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인 10일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SHEESH’ 음원 역시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15일째 상위권을 유지 중이며 멜론뿐 아닌 국내 주요 음악 플랫폼 메인 차트들에서도 순위를 점차 높여가며 인기 청신호를 밝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4개 차트 정상…‘빌보드 200’ 3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칠린 초원, 야구장서 그만...파울볼 맞고 혼절 “의식 회복 후 검진 중”(공식입장) - 열린세
- ‘학폭 의혹’ 김히어라, 논란 종결 “당사자와 이해하는 시간 가져...각자의 삶 응원”(공식입
- ‘앤디 아내’ 이은주, 살해 협박·무차별 악플에 분노 “부당한 상황 좌시하지 않아...조치 취할
- 노희지 득녀, 오늘(15일) 엄마 됐다…“실감 잘 안 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나랑 집사람한테 전화하지마'...″윤 대통령, 명태균 끊었다″
- 조국혁신당 ″이달 내로 탄핵소추안 제출″
- 문다혜, 지난달 이어 참고인 조사 재차 불응
- 아이브, '청소차 참변'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보내 추모
- ″마음 편한 날 없었다″…'흑백요리사' 유비빔 전과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