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결혼 7년만 임신 "25kg 감량 후 정자왕 김구라에 견줄만"

황소영 기자 2024. 4. 17.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강재준
코미디언 강재준이 결혼 7년 만에 아내 이은형의 임신으로 '리스 부부'를 탈출한 근황을 공개한다. 아내가 건넨 태아 초음파 사진을 보고 오열한 사연이 무엇인지 본 방송을 궁금케 한다.

오늘(1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연하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강재준이 '라디오스타'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아내인 개그우먼 이은형이 '라디오스타'에 두 번 출연할 동안 한 번도 출연하지 못해 조바심을 느꼈다는 강재준. 그는 첫 출연에 남다른 각오를 밝힌다. 조급해하는 강재준에게 MC 김구라는 "아내와 애 얘기만 해도 기본은 한다"라며 가족 팔이 토크를 제안한다.

강재준은 이은형의 임신으로 '리스 부부' 오명을 벗으며 겹경사를 맞았다고 전한다. 이은형이 임신 8주 차에 자신에게 초음파 사진을 건네며 임신 사실을 알렸는데, 처음엔 처형의 임신인 줄 알았다고. 그러나 이전과는 다른 느낌에 그제야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어서 오열했다"라며 그날의 감동을 회상한다.

비의학적인 임신 노하우에 김구라는 "무슨 그지(?) 같은 소리야"라며 황당함을 표한다. 강재준은 "25kg 감량 후 '정자왕' 김구라에 견줄 만큼 뛰어나다는 (비뇨기과 의사의) 말을 들었다"라며 자랑한다. 이에 김구라는 "정확한 데이터 알아?"라며 버럭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강재준은 10cm 이상 키 차이가 나는 장신 아내 이은형과의 과거 비밀 연애 스토리도 풀어놓는다. 대학로 공연장에서 이은형과 아찔한 스킨십을 즐기다 작은 키 때문에 발목이 돌아간 에피소드는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 강재준은 이은형과의 비밀 연애를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등 개그맨 동생들에게 들킨 적이 있는데, 이들이 외부에 발설하지 않고 눈감아준 뜻밖의 이유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한다.

개그우먼 신기루와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먹라이팅(먹방+가스라이팅)'을 당한 사연도 밝힌다. 야구장에서 연장 11회가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먹고, 심지어 야구 경기가 끝난 후 근처 술집에서까지 쉴 새 없이 먹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