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컴백’ 이찬원, ‘bright;燦’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깊어진 감성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한 가수 이찬원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한 가수 이찬원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보 ‘bright;燦’에는 타이틀곡 ‘하늘 여행’을 포함해 ‘명작’, ‘당신을 믿어요’, ‘꽃다운 날’, ‘하늘 여행 (Inst.)’ 총 5곡이 수록됐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하늘 여행 (Inst.)’을 제외한 총 4곡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감정을 눌러 담아 담담하게 내뱉는 타이틀곡 1번 트랙 ‘하늘 여행’을 비롯해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4번 트랙 ‘꽃다운 날’ 하이라이트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이찬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이찬원을 대표하는 감성 보이스 또한 더욱 깊어진 모습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이찬원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만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았다. 이찬원은 이를 통해 가수뿐 아니라 프로듀서 이찬원으로 처음 대중 앞에 모습을 내비쳤다. 그런 만큼,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 끝에 준비한 첫 자작곡 앨범인 ‘bright;燦’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찬원이 정규 1집 이후 약 1년 2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이찬원이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정성스럽게 담아낸 앨범이다. 다양한 곳에서 받은 영감을 이찬원만의 감성으로 녹여냈으며, 찬란하게 퍼지는 따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