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장기용 ‘애틋 눈 맞춤’ 포스터 공개
JTBC 새 주말극 ‘히어로가 아닙니다만’의 주인공 천우희와 장기용이 서로의 구원자가 되는 ‘눈 맞춤’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음 달 4일 첫 방송 되는 JTBC 주말극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측은 17일 극 중 복귀주 역의 장기용과 도다해 역 천우희의 애틋한 눈 맞춤이 설렘을 자아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가졌음에도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에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복귀주, 도다해의 밀착 눈 맞춤으로 애틋한 설렘을 유발한다. 지나간 행복의 시간에만 얽매이다 현재가 산산이 부서진 복귀주는 웃음을 잃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슬립’ 능력도 상실했다. 그런 우울한 시간 여행자 복귀주 앞에 들이닥친 수상한 침입자 도다해는 상상도 못 할 변화를 일으킨다.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당신을 구해줄게요’라는 문구는 운명적인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제작진은 “아무도 구하지 못하는 저주(?)에 빠진 복귀주가 도다해를 만나 능력을 되찾고 운명의 그를 어떻게 구해낼지 기대해 달라”며 ‘장기용, 천우희가 완성할 판타지 구원 로맨스가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현탁 감독과 ‘연애 말고 결혼’ 등을 통해 공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주화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낭만닥터 김사부’의 대본을 쓴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JTBC 새 주말극으로 편성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다음 달 4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