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전현무와 친한 몸매 좋은 교수님 알아” 전현무 당황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남규리의 발언에 당황했다.
모두가 "누구냐. 걸렸다"며 전현무 지인을 궁금해 하자 전현무는 "교수님"이라고 말했고, 남규리는 "몸매가 엄청나신 분"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전현무는 "진짜 광인"이라며 "아기 엄마"라고 당황했고 남규리는 교수님이 "돌싱"이라고 했다.
이홍기는 전현무에게 "엄청 당황하시는 것 같다"고 표정을 꼬집었고, 전현무는 "이상한 이야기를 자꾸 하지 않냐"며 남규리를 광인으로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남규리의 발언에 당황했다.
4월 16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흐린 눈의 광인’ 남규리, 이홍기, 조권, 정이랑, 윤수현이 출연했다.
남규리는 ‘강심장’ 섭외전화를 받고 운명 같았다며 “첫 솔로 앨범이 나와서 활동하는 중에 어떤 프로그램을 찍고 매니저들과 쉬고 있었다. 예능을 돌아볼까? 이야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강심장’ 전화가 왔다. 이건 시그널이다. 무조건 나가야겠다. 그리고 중간에 전현무와 친한 분을 알게 됐다. 여자 분인데”라고 운명을 느낀 이유로 전현무 지인을 언급했다.
모두가 “누구냐. 걸렸다”며 전현무 지인을 궁금해 하자 전현무는 “교수님”이라고 말했고, 남규리는 “몸매가 엄청나신 분”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전현무는 “진짜 광인”이라며 “아기 엄마”라고 당황했고 남규리는 교수님이 “돌싱”이라고 했다. 전현무는 “그 분이 예전에 엉짱 교수로 유명했다”고 지인의 정체를 밝혔다.
남규리는 “혹시 현무 씨 알아요? 해서 잘 모르는데 행사 때 본 적이 있다고 했더니 같이 밥 한 번 먹자고 하더라”며 전현무와 식사를 할 뻔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전현무에게 “엄청 당황하시는 것 같다”고 표정을 꼬집었고, 전현무는 “이상한 이야기를 자꾸 하지 않냐”며 남규리를 광인으로 인정했다. (사진=SBS ‘강심장V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女팬과 술자리? 유영재 선우은숙과 이혼 후폭풍, 잡음+하차 요구 거세져 [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채시라 50대 취향저격 슬링백 슈즈→이소라 “언니 발에 딱 어울리는 슈즈”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