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10년 전 한국인 남친과 재회.. 스토커 취급 받았다"(돌싱포맨)
이소연 2024. 4. 16. 2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한국인 전남친과 10년 전 재회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4월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방송인 사유리, 가수 구준엽,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한국인 전남친과 10년 전 재회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4월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방송인 사유리, 가수 구준엽,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유리는 "미국에 있을 때 한국인 남자친구와 사귄 적이 있다. 헤어지고 한국 압구정 쪽에서 만났다. 나를 보고 표정이 굳더니 '나를 좋아하지 마' 이러더라. 우연히 만났는데 내가 스토커인 줄 알더라. 내가 휴대폰을 들고 있는 걸 보고 '전화번호 주지 마' 하더라. 처음부터 머리가 이상해서 나랑 사귀었는지, 사귀어서 머리가 이상해졌는지 모르겠지만"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가 "혹시 탁재훈 씨 아니냐"고 하자 사유리는 "비슷한 스타일이었다. 만나면 안 되는 스타일"이라며 "남자는 탁재훈 오빠처럼 한 번 사귀면 평생 자기를 좋아하는 줄 안다. 미친 사람이었다"고 폭소를 안겼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영되는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상민 "사유리와 아이 낳는 상상 해봐.. 언젠가 도울 일 있을 것"(돌싱포맨)
- 구준엽♥서희원 "화장실 갈 때도 안아서 데려다 줘" (돌싱포맨)
- 사유리 아들 젠, 폭풍 성장 근황…"가족은 닮는다더니" [소셜in]
- ‘암투병’ 사유리母, 애끓는 손자 사랑 “젠 두고 죽을 수 없어”
- 모니카 "'스우파' 나올 때 엄마가 그렇게 살면 지옥간다더라"(강심장VS)
- 사유리 "로버트 할리 감시하는 경찰.. 누구랑 있냐고 전화한다"(강심장VS)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