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467호-한유섬 끝내기포’ SSG, KIA에 9회말 재역전 끝내기승…KIA 7연승 실패 [SS문학in]
김동영 2024. 4. 16. 2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가 KIA를 상대로 9회 재역전 드라마를 썼다.
한유섬은 끝내기 홈런을 쐈다.
SSG는 16일 문학 KIA전에서 9회말 최정의 동점 솔로포, 한유섬의 끝내기 투런 홈런을 통해 6-4로 이겼다.
9회말 최정의 솔로 홈런이 터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문학=김동영 기자] SSG가 KIA를 상대로 9회 재역전 드라마를 썼다. 최정이 톰산 467호 홈런을 날렸다. 한유섬은 끝내기 홈런을 쐈다.
SSG는 16일 문학 KIA전에서 9회말 최정의 동점 솔로포, 한유섬의 끝내기 투런 홈런을 통해 6-4로 이겼다. ‘홈런의 팀’이 대포로 웃었다.
3-1로 앞서다 김도영-김선빈-이우성에게 솔로포를 맞아 3-4로 밀렸다. 9회말 최정의 솔로 홈런이 터졌다. 통산 467호. 이승엽과 동률이다. 계속된 2사 1루에서 한유섬이 끝내기 투런 아치를 그렸다.
KIA는 다 잡은 승리를 놓쳤다. 7연승 실패다. 마무리 정해영이 무너졌다. 0.2이닝 3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미스터 제로’였는데 이날만 홈런 두 방 허용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단독] 김환희 몰카 설치한 사람은 아이돌 그룹 매니저…사건 후 해고조치
- 이경영, 김민종과 세차장 사업 동반자 됐다…법인명은 ‘영차’
- ‘키움 엔트리 등록·말소’ 유심히 들여다 본 KT 이강철 감독 “우리팀 오면 되는데” [백스톱]
- 김국진, ♥강수지에 양산 씌우는 ‘사랑꾼’..로맨틱 데이트 현장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