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69억 빚 갚고 즉흥 일본 여행 “가격표 안 보고 들어가”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빚을 모두 갚고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4월 16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의 일본여행 소식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탁재훈이 "너는 1박 2일 오사카를 왜 갔냐"고 묻자 이상민은 "내 로망이 그거다. 다음 주에 일본이나 다녀올까? 이런 것"이라며 즉흥 여행이 꿈이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빚을 모두 갚고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4월 16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의 일본여행 소식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탁재훈이 “너는 1박 2일 오사카를 왜 갔냐”고 묻자 이상민은 “내 로망이 그거다. 다음 주에 일본이나 다녀올까? 이런 것”이라며 즉흥 여행이 꿈이었다고 답했다.
이상민은 “준호 덕분에 갈 수 있었다. 지인이 오사카에서 호텔을 해서”라고 말했고, 김준호는 이상민이 공항에서 호텔까지 지하철을 타고 갈 줄 알았더니 택시를 타고 가서 큰돈을 썼다고 알렸다. 이상민은 택시비만 18만원이 들었다고 했다.
탁재훈이 “그리고 밥은 13000원짜리 먹었다고?”라고 꼬집자 이상민은 “10700원”이었다고 정정하며 “이번에 나 가격표 안 보고 들어갔다. 들어갔더니 그 가격이었다. 이제 진짜 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간다. 넉넉하니까”라고 빚을 갚고 달라진 상황을 밝혔다.
탁재훈은 “다음 주에 은퇴해야겠다. 250억 되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김준호는 “요새 고스톱 게임 하냐”고 응수했다. 이어 김준호는 “지금 성게철 아니냐”며 제주도 탁재훈 집에 가길 원했지만 탁재훈은 “싫다. 너희가 우리 집 잔디 밟는 것도 싫다”고 거부 원성을 샀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방 그림에 결말 힌트가? 자세히 봤더니 (아트씽)[종합]
- 女팬과 술자리? 유영재 선우은숙과 이혼 후폭풍, 잡음+하차 요구 거세져 [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채시라 50대 취향저격 슬링백 슈즈→이소라 “언니 발에 딱 어울리는 슈즈”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