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등포구, 장애인의날 기념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호권(가운데) 영등포구청장이 16일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열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 기관과 단체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장애인 복지 유공자 및 모범 장애인 표창장 수여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최호권(가운데) 영등포구청장이 16일 영등포아트홀 공연장에서 열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 기관과 단체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장애인 복지 유공자 및 모범 장애인 표창장 수여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영등포구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4월 19일부터, 장애인 기관 및 단체들과 협력하여 장애 인식 개선과 관련한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들을 개최하며, 특히 ‘보이스아이 코드’를 도입한 장애인복지 시책 책자를 제작해 5월경 배포할 예정이다.
최호권 구청장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 주시는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분들, 관련 관계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성숙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영등포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악산서 연락 두절된 20대…두 달 만에 숨진 채 발견
- 텅 빈 정부 곳간…국고채 발행 확대되나[마켓인]
- 조지아 의회서 ‘강펀치’ 난투극...‘외국 대리인법’이 뭐길래(영상)
- 잘 달리다 결승선 앞 中 선수에 손짓…역대급 승부 조작 의혹(영상)
- 유튜버 A씨, 유아인과 대질 거부 "대마 흡연 절대 말하지 말라고"
- '퍽 퍽' 거위 두들겨패는 남성...경찰이 찾습니다 [영상]
- ‘세기의 이혼’ 최태원·노소영, 항소심 내달 30일 선고(종합)
- "삼성·LG, 경쟁사 아냐"…'로청 1위' 여유보인 中업체[영상]
- “일 년째 연습 중” 공원에서 낚시하는 남성...천태만상
- '나홀로집에' 그 배우..."한국 사창가" 막말, 행사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