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노래 직접 불러”
김희원 기자 2024. 4. 16. 18:27

배우 변우석이 가수로도 손색없는 면모를 뽐냈다.
16일 유튜브 채널 ‘VARO Playlist’에는 ‘미치겠다 변우석, 너 때문에…’라는 제목의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변우석이 소속한 바로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것으로, tvN ‘선재 업고 튀어’에서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는 변우석의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tvN ‘선재 업고 튀어’ 1화에는 유명 밴드 ‘이클립스’의 멤버 류선재(변우석)가 콘서트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등장한다. 드라마에서 펼쳐진 노래 4곡은 시청자들에게 ‘노래가 좋다’는 반응을 이끌며 OST를 부른 장본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변우석은 드라마 오픈톡을 통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 제가 열심히 불렀고 본방 보니까 잘 만들어주신 거 같아서 너무 기분 좋았다”고 밝혔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팬은 환호하며 ‘녹음 비하인드나 콘서트 비하인드를 풀어달라’고 요청했고 소속사는 이에 응답하며 유튜브 채널에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실제 콘서트 후기 영상을 방불케 하는 퀄리티에 누리꾼들은 “변우석 소속사 일 진짜 잘한다” “시청률 공약해서 콘서트 열어주면 좋겠다” “변우석 데뷔하면 좋겠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하는 tvN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