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독보적 정체성→전곡 자작곡 미니 3집 발매…전역 후 첫 완전체로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가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복귀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Planet Nine : ISOTROPY)를 발매한다.
원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 발매 후 오는 5월 4,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밴드 원위가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복귀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Planet Nine : ISOTROPY)를 발매한다.
지난해 1월 정규앨범 ‘그래비티’(GRAVITY) 공개 후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플래닛 나인’은 원위의 음악세계의 연장선상이다.
용훈, 강현이 전역 후 첫 완전체 컴백인 만큼 기대를 자아낸다. 이번 앨범에는 원위의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곡들뿐만 아니라 용훈이 군 생활 중 만든 곡까지 수록한다.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은 그리움과 후회를 녹여낸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대비되는 슬픈 노랫말이 특징이다. 원위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눈물 연기를 선보이기도 해 이별의 진수를 어떻게 표현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이 또 다른 관심을 끄는 이유는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수록됐기 때문이다. 원위만의 매력이 담긴 다채로운 6곡의 자작곡으로 정체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원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 발매 후 오는 5월 4,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사망 전문 배우’ 김갑수, ‘눈물의 여왕’서도 영정사진으로 퇴장
- 한예슬, 레전드 증명사진..무결점 AI 미모
- 손예진, 대만에 뜬 여신..♥현빈도 반할 청순 데일리룩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정준호♥’ 이하정, 백내장 수술받아 “그냥 두면 급격히 안 좋아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