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측 “올해 하반기 컴백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 (공식입장)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4. 4. 16. 1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6일 "아티스트가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솔로 앨범과 관련해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손편지를 통해 "2024년에는 컴백해서 아티스트로서의 책임도 다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6일 “아티스트가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은 2017년 6월 발매한 미니 2집 ‘권지용’ 이후 약 7년 만이다.

가수 지드래곤이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 사진=천정환 기자
솔로 앨범과 관련해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손편지를 통해 “2024년에는 컴백해서 아티스트로서의 책임도 다하고, 사회적 책임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새 앨범에 앞서 최근 프랑스의 유명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을 만나며 ‘아이돌 브랜딩’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9월 문을 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차 내한한 프레데릭 말은 지드래곤과 협업, ‘지드래곤 향수’로 잘 알려진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내 놓으면서 그의 영향력을 강조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