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남이 찍어줬나? 김수현♥김지원, 3년차 부부 다운 다정한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김지원과 3년차 부부 다운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16일 김수현은 개인 채널에 "백홍 #눈물의여왕 photo by 수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백홍'은 tvN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이 연기한 백현우와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의 성에서 따왔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 분) 3년차 부부가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김수현이 김지원과 3년차 부부 다운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16일 김수현은 개인 채널에 “백홍 #눈물의여왕 photo by 수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백홍’은 tvN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이 연기한 백현우와 김지원이 연기한 홍해인의 성에서 따왔다.
사진 속 김수현, 김지원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브이(V)를 그리고 있다. ‘photo by 수철’로 보아 극 중 처남인 배우 곽동연이 찍어준 것으로 보인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누리꾼들도 “2024년 최고의 남편과 아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tvN 공식 계정은 “현우씨 해인씨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백홍 달콩 백년해로 해주세요. 진지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4월 2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최근 방송된 12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20.7%를 달성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 분) 3년차 부부가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한예슬, 레전드 증명사진..무결점 AI 미모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정준호♥’ 이하정, 백내장 수술받아 “그냥 두면 급격히 안 좋아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