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엑소 타오, SM 연습생 출신과 또 '열애설'...스킨십 사진 찍혔다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배우 쉬이양(26)과 전 엑소 멤버 황쯔타오(30, 타오)가 공개 연애를 할 것으로 보인다.
15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래퍼 황쯔타오와 배우 쉬이양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이 공개 열애를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일각에서는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황쯔타오와 쉬이양이 프로그램을 통해 열애를 공개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 배우 쉬이양(26)과 전 엑소 멤버 황쯔타오(30, 타오)가 공개 연애를 할 것으로 보인다.
15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래퍼 황쯔타오와 배우 쉬이양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이 공개 열애를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황쯔타오와 쉬이양은 예능 프로그램 '맹탐탐탐안'(萌探探探案)에 동반 출연했다. 두 사람은 같은 자동차에 탑승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쉬이양은 자신이 먹던 빵을 황쯔타오에게 자연스레 먹여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야외에서 촬영 중인 황쯔타오와 쉬이양의 사진이 공개됐다. 황쯔타오는 쉬이양에게 팔짱을 끼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 많은 사람이 있음에도 두 사람은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며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황쯔타오와 쉬이양이 프로그램을 통해 열애를 공개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황쯔타오와 쉬이양은 함께 식사를 즐기고 같은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되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특히 지난해 황쯔타오는 강남에 위치한 클럽 전광판에 "사랑해 쉬이양"이라는 문구가 나오게 하는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과거 황쯔타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쉬이양과의 열애를 부정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쉬이양은) 내 동생이다. 소속 아티스트는 모두 가족이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쉬이양은 황쯔타오가 설립한 롱타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한편, 황쯔타오는 지난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해 노래 '늑대와 미녀', '으르렁'을 발매하며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를 상대로 전속계약 소송을 제기하며 엑소에서 탈퇴했다.
쉬이양은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SM 소속 연습생이었다. 지난 2016년 에스파 멤버 닝닝과 함께 SM루키즈로 공개됐다. SM에서 퇴사한 이후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황쯔타오 웨이보, 쉬이양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순, '애정 쏟았던' 제주도 카페 닫는다...5월 영업 종료
- 40kg 요요 맞은 유재환, 다시 30kg 감량... "건강하게 다이어트"
- 이준 "뜨거운 사랑 해봤다... 멜로연기 자신 있는 이유"('조목밤')
- 한국방송작가협회, '나솔' 남규홍PD 논란에 "비정상적 상황 만들고도 진실 왜곡... 사과 촉구"
-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 "유현철과 재혼 맞나 싶어, 첫 결혼 때의 아픔 느껴"
- "김태희♥" 가수로 돌아온 비, 9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 박보람·리세·죠앤...이제는 볼 수 없는 '오디션 스타' [종합]
- 방송인 샤샤, 르세라핌 '성희롱' 남자 MC 지지…팬들 더 분노 [룩@차이나]
- '눈물의 여왕' 김갑수, 죽음으로 퀸즈 지킬까.. 박성훈VS김수현, 패닉룸 찾은 사람 누구?[종합]
- 선우은숙, 이혼 후 심경 고백 "유영재 삼혼 맞아, 내가 세 번째 부인"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