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부부, 넷째 사망 알렸다 “출산 과정서 떠나, 상실감 이루 말할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출신 배우 알렉사 베가(Alexa Vega), 카를로스 페나 베가(Carlos Pena Vega)의 넷째 아이가 출산 중 사망했다.
알렉사 베가와 카를로스 페나 베가는 4월 15일 개인 소셜미디어 공동 게시물을 통해 넷째 아이가 출산하던 도중 사망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한편 알렉사 베가, 카를로스 페나 베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세 아이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미국 출신 배우 알렉사 베가(Alexa Vega), 카를로스 페나 베가(Carlos Pena Vega)의 넷째 아이가 출산 중 사망했다.
알렉사 베가와 카를로스 페나 베가는 4월 15일 개인 소셜미디어 공동 게시물을 통해 넷째 아이가 출산하던 도중 사망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상실감에 대해 이루 말할 수 없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출산 끝에 우리 딸 인디가 편안히 잠들었다. 고통스러운 여정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고통 속에서 평화를 찾았다. 하나님은 계속해서 우리를 위로해주시고 우리는 그의 품에 안기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기도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에게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지 이해할 수 없고 우리는 결코 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 딸 인디가 우리의 세상을 완전히 바꿨다"고 덧붙였다.
한편 알렉사 베가, 카를로스 페나 베가는 지난 2014년 결혼해 세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넷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알렉사 베가는 영화 '룸메이트', '신을 믿습니까?', '리메이닝', '바운티 킬러', '위키드 블러드', '마더스 데이'에 출연했다. 카를로스 페나베가는 애니메이션 영화 '밀리언 달러 트러블'에서 티피 목소리 역, '픽시 : 꼬마요정의 대소동'에서 윌리엄 목소리 역 등을 맡았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