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김지원과 실제 커플 같은 투샷 공개..."수철이가 찍어줬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물의 여왕'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극 중 아내인 배우 김지원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백홍'은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눈물의 여왕' 속 극 중 이름 백현우와 홍해인의 성에서 따온 '별명'이다.
'눈물의 여왕'은 3년 차 부부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 분)가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눈물의 여왕'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극 중 아내인 배우 김지원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16일 김수현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김지원과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검은색 외투를 입고 함께 브이 포즈를 취했다. 그는 게시물과 함께 "백홍"이라는 짧은 캡션을 덧붙였다. '백홍'은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눈물의 여왕' 속 극 중 이름 백현우와 홍해인의 성에서 따온 '별명'이다.
김수현은 "photo by 수철"이라는 캡션도 덧붙여 극 중 처남인 배우 곽동연이 찍어줬음을 알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투샷을 기다렸다", "2024년 최고의 남편과 아내다"라며 '백홍 커플'을 응원했다.
특히 tvN 드라마 공식 계정도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tvN은 "현우씨 해인씨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백홍 달콩 백년해로 해주세요. 진지합니다"라고 게재해 많은 '좋아요'를 받았다.
한편,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4월 2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눈물의 여왕'이 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최근 방영된 12회에서는 20%가 넘는 역대급 시청률을 달성하며 꾸준히 상승하는 인기를 보여줬다.
'눈물의 여왕'은 3년 차 부부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 백현우(김수현 분)가 갈등을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사람은 모두 선남선녀인 데다, 달콤 살벌한 부부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내 시청자의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김수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순, '애정 쏟았던' 제주도 카페 닫는다...5월 영업 종료
- 40kg 요요 맞은 유재환, 다시 30kg 감량... "건강하게 다이어트"
- 이준 "뜨거운 사랑 해봤다... 멜로연기 자신 있는 이유"('조목밤')
- 한국방송작가협회, '나솔' 남규홍PD 논란에 "비정상적 상황 만들고도 진실 왜곡... 사과 촉구"
-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 "유현철과 재혼 맞나 싶어, 첫 결혼 때의 아픔 느껴"
- "김태희♥" 가수로 돌아온 비, 9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 박보람·리세·죠앤...이제는 볼 수 없는 '오디션 스타' [종합]
- 방송인 샤샤, 르세라핌 '성희롱' 남자 MC 지지…팬들 더 분노 [룩@차이나]
- '눈물의 여왕' 김갑수, 죽음으로 퀸즈 지킬까.. 박성훈VS김수현, 패닉룸 찾은 사람 누구?[종합]
- 선우은숙, 이혼 후 심경 고백 "유영재 삼혼 맞아, 내가 세 번째 부인"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