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아틀러스 '메타포: 리판타지오' 23일 디렉터 타이틀 소개 특별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틀러스 스튜디오 제로가 개발 중인 RPG 신작 '메타포: 리판타지오'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특별 방송을 23일 공개한다.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이번 특별 방송은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게임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린다.
방송에는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디렉터인 하시노 카츠라가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아틀러스 스튜디오 제로가 제작을 발표한 신작 RPG '프로젝트: 리 판타지'의 정식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아틀러스 스튜디오 제로가 개발 중인 RPG 신작 '메타포: 리판타지오'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특별 방송을 23일 공개한다.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이번 특별 방송은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게임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린다. 약 30분 분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4월 23일 오전 7시부터 세가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는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디렉터인 하시노 카츠라가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타포: 리판타지오는 아틀러스 스튜디오 제로가 제작을 발표한 신작 RPG '프로젝트: 리 판타지'의 정식 타이틀이다. '페르소나 3·4·5' 제작진이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올가을 플레이스테이션4·5, 익스박스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참패 6일 만에 입장 밝힌 尹..“3대 개혁 속도감 있게 추진”
- 중국에 5G-A 1위 빼앗긴 한국…통신인프라 산업정책 '실종'
- 日 이데미츠코산, 내년까지 응용 R&D 모두 한국으로 이관
- 삼성SDI, 울산 LFP 라인에 中 항커커지 장비 채택 유력
- 디플정위, 제5차 전체회의 개최···공공 AI 활성화 등 6개 정책 과제 발표
- 중기유통센터, 국내외 판로 지원 기관 도약…'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으로 명칭 변경
- SK C&C, 화성시 관내 기업 ESG 역량강화 지원
- 태영건설, 대주주 100대1 무상감자…1조원 자본확충
- 신진연구자 산업·에너지 R&D 참여 늘린다…전용 사업 신설
- [단독] '실손·차보험료 적정한가'…금감원, 보험요율 검증 매뉴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