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남명궁장 팔견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오더'에서 '남명궁장 팔견전' 이벤트를 4월 16일부터 5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명궁장 팔견전'은 누군가의 포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칼데아가 추가 공격을 막기 위해 발사 지점으로 가서 '팔견사'들의 힘을 빌려 습격자를 격퇴하는 스토리의 이벤트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견사'를 선택해 원정에 보낼 수 있고 파견한 견사는 일정 시간 후 아이템이나 견사 포인트를 가지고 돌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명궁장 팔견전’은 누군가의 포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칼데아가 추가 공격을 막기 위해 발사 지점으로 가서 ‘팔견사’들의 힘을 빌려 습격자를 격퇴하는 스토리의 이벤트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견사’를 선택해 원정에 보낼 수 있고 파견한 견사는 일정 시간 후 아이템이나 견사 포인트를 가지고 돌아온다. 일정 수준 견사 포인트를 모으면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프리 퀘스트가 개방되고 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아이템 등을 얻는다.
또 서번트 ‘4성 헤센·로보(신주쿠의 어벤저)’, ‘3성 오카다 이조’의 강화 퀘스트가 추가되며 ‘3성 오카타 이조’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5성 쿄쿠테이 바킨’, ‘5성 미나모토노 타메토모’, ‘5성 카츠시카 호쿠사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