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래닛’ 브레인커머스, 창립 10주년…“커리어 에이전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인커머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커리어 에이전트'로 발돋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레인커머스는 16일 서울 삼성동 사무실에서 '끝나지 않는 탐험, 우리의 다음 미션은?'이라는 주제로 사내 행사를 열고 이 같은 비전을 논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직원들이 모여 브레인커머스의 지난 10년간 역사와 데이터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경영 방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커리어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브레인커머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커리어 에이전트’로 발돋움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임직원들이 모여 브레인커머스의 지난 10년간 역사와 데이터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경영 방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임직원 모두가 모여 소통하고 시너지를 도모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윤신근, 황희승 공동대표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방대한 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채용 시장 분석, 회사 탐색, 공고 일정 관리, 면접 준비, 연봉 협상 등 고객의 커리어 생애주기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하는 커리어 에이전트로 발돋움하자”고 말했다.
브레인커머스가 운영하는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은 누적 회원수 550만명, 누적 리뷰수 520만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직원 10% 이상 해고 소식에 급락…왜?(영상)
- '퍽 퍽' 거위 두들겨패는 남성...경찰이 찾습니다 [영상]
- “일 년째 연습 중” 공원에서 낚시하는 남성...천태만상
- "전기 끊겠다" 경고에도...'성인 페스티벌', 또 장소 옮겼다
- '나홀로집에' 그 배우..."한국 사창가" 막말, 행사 중단
- “도와주세요!” 한마디에…폭행당하던 택시기사 구한 알바생 [따전소]
- "월 15만원에 맘 편히 사세요"…대학생 연합기숙사 첫 삽
- 거짓, 또 거짓말...불륜 발각만 수차례, 결국 총 든 남편 [그해 오늘]
- "억만금 준대도"...3명 숨지게 한 과속·신호위반 80대, 형량은 고작
- ‘올림픽 향한 첫발’ 황선홍호, “죽음의 조 인정”... 17일 UAE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