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첫 오디션 프로 단독 MC, 소중한 기회”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도연이 첫 단독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걸스 온 파이어'의 MC로 나선 장도연은 "오디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은 것은 처음이라, 어떻게 보면 출연자들과 같은 마음이다. 소중한 기회이니 '열심히 하자'라는 생각이다. 긴장되고 떨리는 것도 있지만 큰 무대에서 혼자 마이크를 들고 진행을 또 언제 해보겠나 싶어서 '순간 순간 잘 즐기자'라는 마음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 기자] 방송인 장도연이 첫 단독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장도연, 윤종신, 개코, 선우정아, 정은지, 영케이, 킹키 등이 참석한 가운데 JTBC ‘걸스 온 파이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걸스 온 파이어’의 MC로 나선 장도연은 “오디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은 것은 처음이라, 어떻게 보면 출연자들과 같은 마음이다. 소중한 기회이니 ‘열심히 하자’라는 생각이다. 긴장되고 떨리는 것도 있지만 큰 무대에서 혼자 마이크를 들고 진행을 또 언제 해보겠나 싶어서 ‘순간 순간 잘 즐기자’라는 마음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걸스 온 파이어’는 장르·전공·나이·국적과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보컬 실력자들이 모여 ‘NEW K팝’ 여성 보컬 그룹을 탄생 시키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늘(1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동현, 종합격투기 출신 방송인→인력거 운전사…베트남에서 어떻게 적응하나(‘눈떠보니’)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한예슬, 레전드 증명사진..무결점 AI 미모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김히어라, 학폭 논란 매듭 “서로 이해하는 시간 가져…각자의 삶 응원하기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