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에 1400만원 모발이식 제안 "생일선물 해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LPG' 출신의 배우 한영이 모발이식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한영은 남편인 트로트가수 박군과 함께 출연했다.
박군 또한 탈모로 걱정하자 한영은 수개월 전 모발이식을 받았다는 것을 고백하며 이를 추천했다.
병원에서 나온 한영은 박군과 함께 가발 가게에 가서 부분 가발을 알아봐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그룹 'LPG' 출신의 배우 한영이 모발이식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TV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한영은 남편인 트로트가수 박군과 함께 출연했다.
한영은 박군과 함께 헬스장을 방문했다. 열심히 운동에 집중하는 박군과 달리, 한영은 시종일관 인증사진을 남기기 바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것도 잠시, 한영은 굳이 모자를 쓰고 운동을 하는 박군에게 "탈모에게도 안 좋다"고 잔소리를 쏟아냈다.
한영의 잔소리는 집에서도 이어졌다. 운동 후 탄산음료를 마시는 박군에게 한영은 "물을 마셨으면 좋겠다. 탈모에도 안 좋다"며 걱정했다. 박군 또한 탈모로 걱정하자 한영은 수개월 전 모발이식을 받았다는 것을 고백하며 이를 추천했다. 한영은 "심고 나니까, 너무 마음이 편하다. 스타일링 할 때도 마음이 편하고. 바람이 불어 머리가 날려도 마음이 편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모발이식을 주저하는 박군에게 "생일선물로 (모발이식을) 해주겠다"고 제안했다.
결국 한영은 박군을 설득해 병원으로 향했다. 검사 결과 박군은 M자 탈모에 이어 정수리에도 탈모가 진행되고 있어 충격을 자아냈다. 한영은 의사에게 박군의 평소 생활습관을 낱낱이 밝히며 탈모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왔다.
마지막으로 의사와 세부적인 모발이식 상담을 받았다. 박군은 4000모 기준으로 절개법은 719만원, 비절개법은 1400만원 진단을 받았다. 한영은 "돈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자"라며 박군의 탈모 스트레스를 덜어주고자 노력했다. 병원에서 나온 한영은 박군과 함께 가발 가게에 가서 부분 가발을 알아봐줬다. 결국 박군은 모발이식을 포기하고 부분 가발을 선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