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이하정, 백내장 수술 고백 “급격히 안 좋아질 거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준호 아내 이하정이 백내장 수술을 받았다.
전날 오른쪽 눈 수술에 이어 왼쪽 눈 수술을 앞두고 있는 이하정은 앞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백내장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정준호 아내 이하정이 백내장 수술을 받았다.
이하정은 4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걱정했던 것보다 힘들지 않고 편안히 잠도 잘 자고 일어났다. 그런데 오늘 왼쪽 눈까지 수술받으면 휴대폰 사용은 며칠 자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업로드는 힘들 것 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전날 오른쪽 눈 수술에 이어 왼쪽 눈 수술을 앞두고 있는 이하정은 앞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백내장 초기 진단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하정은 "20년 전에 라식 수술을 했는데 워낙 고도 근시다. 거기에 방송 조명이 너무 강하지 않나. 약한 눈에 조명을 계속 직접적으로 받다 보니 시력이 급격히 떨어지더라"고 털어놨다.
그간 콘텍트렌즈를 착용했다는 이하정은 "나이 드니까 건조증이 오고, 노안까지 오는 나이가 되다 보니 너무 괴로웠다. 그래서 안과 검진을 갔는데 백내장 초기 진단이 내려졌다"며 "이걸 그냥 두면 내년, 내후년 됐을 때 급격히 안 좋을 거라더라. 하루라도 빨리 렌즈랑 안경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서 수술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