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딱 달라붙는 블랙 원피스 입고 섹시미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일상을 공유했다.
4월 16일 비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입술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비비는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비비는 타이거JK, 윤미래와 함께 지난 1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세계적 음악 축제 '2024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비비가 일상을 공유했다.
4월 16일 비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입술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비비는 장미꽃이 포인트로 그려진 검은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비비는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친 건가", "와우", "비비는 최고의 여자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비는 타이거JK, 윤미래와 함께 지난 1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세계적 음악 축제 '2024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펼쳤다. 비비는 히트곡 '밤양갱'과 '슈거 러시'(SUGAR RUSH) 등을 선보여 호응을 끌어냈다. 그는 무대 말미에 갓세븐 잭슨과 함께 로맨틱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유영재, 재산·조건 안 본 선우은숙 홀대 “90% 여성인 팬들과 늦은 술자리” 주장(뒤통령)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박준형 “32살에 여배우와 열애로 god 퇴출 위기, 분해서 눈물도 안 나” (피식쇼)
- 김성령, 57세 안 믿기는 동안 여신…숏컷으로 뽐낸 세련미까지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